06/05/08 17:03
     아시아의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단비를 내려주세요


어려운 사람을 돕는다는 것이 말처럼 쉽지만은 않습니다. 돈과 시간을 들이면서 관심을 가지는 것, 실제로 현장에 가서 돕는 것은 정말 타고난(?) 사람들이나 할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도 많이 했구요.

위, 아래 사진처럼 캄보디아 어린이들이 물 때문에 고통 받고 있다는 사실을 얼마 전에 알게 되었습니다.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. 어떻게 저런 물을 마시면서 살 수 있다는 것인지.




어떤 대단한 꿈과 이상을 떠나, 깨끗한 물 한잔이 먼저 필요한 그들에게 작은 희망을 모았으면 합니다. 제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곤 얼마 되지도 않는 작은 성금을 내는 것과 이런 현실을 한 사람이라도 더 알수 있도록 하는 것밖에는 없네요.

작은 사랑을 나눴으면 좋겠습니다. 제가 이런 글을 올릴만큼 착하다거나 그래서가 아니라 제가 도울 수 있다면 여러분도 도울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.그저 술 한잔, 커피한잔만 줄여도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뿐이구요.


환경재단 홈페이지입니다. http://www.greenfund.org
꼭 방문하셔서 작은 사랑을 나워요^^ 온라인으로 성금 내실 수 있고 성금 낸 현황은 계속 릴레이 되니깐 서로서로 도울 수 있도록 주위에 많이 알려 주세요^^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posted by woogun | 일상다반사 | 관련글(trackback) | 댓글달기(3)


이 글의 관련글(trackback) 주소 :: http://www.woogun.net/tt/rserver.php?mode=tb&sl=220
이름 ::   비밀번호 ::  
홈페이지 ::    비밀글로 등록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광고성/음란성 글이 아닙니다.

    1 ...   143  144  145  146  147  148  149  150  151 ...   239    
 
        
분류 전체보기
일상다반사
감성코드
호주 이야기
뉴질랜드 이야기
말레이시아 이야기
일본 이야기
추억의 사진·영상
 
 
  Total 410007  Today 149


              admin